서정대학교서정대학교 로고

학생공지사항

서정대학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
학생공지사항

[공지] 2025학년도 1학기 성적확인, 성적이의신청 방법 및 절차 안내 N

2025학년도 1학기 성적확인, 성적이의신청 방법 및 절차 안내(학생공지용)



□ 성적 열람일정 및 정정기간

  1. 수강성적 확정 : 2025년 06월 25(수) 18시

  2. 이의신청이 있을 경우 성적이의신청 절차(첨부파일 4p)를 확인 후 실시

   1) 성적 열람 일정 및 이의신청 절차

  2) 성적확인 후 부여된 성적에 이의사항이 있을 경우 성적사정회 이전까지 학생이 통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이의 신청

  3) 접수 된 이의신청에 대하여 공지된 성적의 정확성 여부를 확인한 후 통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응답

  4) 이의신청이 타당한 경우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성적정정 진행

   ① 수강성적 확정(06/25 18시) 이전 :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성적이의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정정(성적정정원 불필요)

   ② 수강성적 확정(06/25 18시) 이후 :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성적정정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신청 후 교수자가 성적정정원 및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1)학과에 제출하고, 학과에서 기안하여

       2)교육혁신처로 제출, 3)교육혁신처 확인 후 승인 및 정정

   5) 정정된 성적은 성적사정회를 통하여 최종 확정


※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의 성적확인/이의신청 방법은 첨부파일의 매뉴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