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정대학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[공지] 수강신청 기간 안내 N
※ 수강신청 기간안내
일자 | 수강신청 대상자 |
2025.8.12.(화) 10:00~ 2025.8.13.(수) 18:00 | 소단위 학점교류 수강신청(타 대학 수업 수강신청) |
2025.8.21.(목) 10:00~18:00 | 간호학과 1학년 |
2025.8.22.(금)10:00~18:00 | 간호학과 2학년(1학년 포함) |
2025.8.25.(월) 10:00~ 2025.8.30.(토) 18:00 | 신입생, 재학생 수강신청 |
2025.9.1.(월) 10:00~ 2025.9.13.(토) 18:00 | 수강신청 정정기간 |
※ 수강신청 주의사항
1. 수강 가능 학점 제한
- 수강신청 학점은 2025학번부터 최소 12~최대 21학점 까지입니다.
(25학번 이하 최소15~최대24학점까지)
2. 수강인원 미달 시 과목은 폐강 될 수 있습니다.
3. 수강신청 정정기간 후 수강신청 변경은 불가합니다.
4. 재수강신청은 C+학점 이하부터 신청 가능하며 재수강 시 마지막으로 수강한 수업의 성적이 반영됩니다
(ex. 기존C+과목을 재수강하여 D학점을 받은경우 D학점으로 성적반영)
5. 수강신청 후 출석부에 이름이 기재되지 않은 과목이 있는 경우, 과목 담당 교수님께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
6. 수강신청 시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고려하여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7. 수강신청 시 과목의 강의계획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, 보완사항 등의 요청이 있을 경우 아래 이메일 주소로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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